본문 바로가기
소중한여행/통영

통영 중앙시장 근처 해물짬뽕 용문반점, 다른 곳을 기다리다 지쳐 갔지만 여기도 좋았다.

by 심심 풀이 과정 2017. 8. 5.
728x90
반응형

​사실, 욕지도의 한양식당을 가고 싶었다.

호불호가 있었지만 다시 가기 힘들것 같기에 그곳에서 짬뽕을 먹어 보고 싶었다.

그러나 대기 2시간, 2시 30분에 주문마감이라고 했는데 30분까지 내 앞으로 20팀이 더 있었다.

포기하고 미륵도를 거슬러 올라와 알쓸신잡에 나온 심가네 해물짬뽕이라도 먹고 싶었다.

그러나 6시 반쯤에 도착하니 재료가 다 떨어졌다고 했다.

허탈한 심정으로 주변을 배회하다 용문반점이라는 중국집이 보였다.

이 집도 많이 알려진 집 갔았지만 다행히 자리가 있었다.

우리가 들어가서 주문하고 얼마 뒤 7시쯤 재료가 떨어져서 많은 손님들이 되돌아갔다.

통영에 오셔서 짬뽕을 드시고 싶으면 조금은 서둘러야할 것 같다.

​해물짬뽕과 해물짜장은 8천원이다.

짬뽕이 다르면 얼마나 다르다고 몇시간을 돌고돌아 꼭 먹어야할까

그래도 해산물은 참 맛있었다.

​처음에 조개와 새우가 보였고

안을 뒤집어보니 게 반마리와 전복이 들어 있었다.

국물과 면은 아주 다르진 않다.

오히려 우리 동네에 있는 혼이 담긴 짬뽕집이 더 특별하다.

그러나 해산물을 어떻게 조리하는지 해산물들이 신선하고 맛있었다.

특히 탱탱하고 맛있는 새우가 많이 들었다.

해산물을 좋아하는 사람은 아주 만족하며 먹을 수 있을 것 같다.

​생각지도 못하게 해물짜장은 아주 맛있었다.

아이들을 주기 위해 시킨 해물 짜장을 어른들이 밥까지 비벼 다 먹었다.

비싼 해물이 많이 든 것도 아니었지만

오징어와 새우가 많이 들었고 맛이 있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