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취미/새로 만들기

미미 인형의 옷

by 심심 풀이 과정 2019. 2. 7.
728x90
반응형

​딸의 치마가 작아져서 치마 허리 밴드를 미미 가슴 밴드로 활용해서 미미 인형의 옷을 만들었다.

​어울리는 레이스 끈도 있어서 어깨 끈으로 활용했다.

​밴드의 탄력으로 입고 벗기 편한 인형의 옷이 되었다.

​이번엔 안 입는 청 원피스 소매를 이용해서 인형 옷을 만들어 보았다.

​처음엔 청바지를 만들려 했는데 밑단이 길어져서 점프 슈트로 끌어올렸다.

​미싱 사용을 최소로 하기 위해 어깨끈도 대충 손바느질 했다,

​안 쓰는 핑크 레이스 천이 있어서 둘둘 말아 인형의 옷을 만들었으나 이번 것은 완성도가 떨어진다. 

어떻게든 살려볼려고 어깨에도 고무줄을 넣었다.

​이리하여 세 명의 새 옷이 생겼다.

​너무 원피스만 만든듯하여 이번엔 투피스를 만들어 보았다.

흰 티에 청치마로 캐쥬얼한 옷을 만들었다.

​그리고 샤 스커트와 레이스를 대충 둘러 박은 블라우스를 만들었다.


나도 한번 입어볼래. 내가 진짜 모델이라구.

바비가 청치마에 흰 티셔츠를 입었다.

​이번엔 흰 티에 샤 스커트. 이렇게 입어도 이쁘네.

​그럼 나는 청치마에 빨간 블라우스를 입어야지.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