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중한여행/제천단양

ES 리조트 제천 겨울 풍경

by 심심 풀이 과정 2016. 12. 26.
728x90
반응형

​​


안녕? 클럽이에스~ 눈사람도 안녕?
2016년 이에스리조트 겨울 풍경


눈이 왔네요. 아 그래도 춥지 않아요. 겨울에 올때마다 리조트는 생각보다 안 추워요. 영하로 떨어진다해서 걱정하면 왔는데 천혜의 요새, 산이 바람을 막아줘서 그런지 역시 안추워요.


눈을 모아모아 눈사람을 만들었는데


눈사람을 안고 이동시켜줬네요.


수영장 전망대에서 본 너무 멋진 청풍호와 눈에 덥힌 이에스리조트 제빗하우스 롯지2차


토끼야 어디가니? 눈 속에 까만토끼


​염소들은 신선한 풀을 먹고


​​​​닭과 거위는 사이좋게 먹이를 먹고


연못속의 난 조형물이 아니에요



놀이터 옆에 몸을 녹일수 있는 공간이 생겼어요.


첫째 돼지집은 눈에 쌓여서 추워보여요.


둘째 돼지집은 바람이 쑹쑹 불어서 추워보이지만
우리가 지낼 셋째 돼지집은 튼튼하고 따듯하죠.


이에스리조트는 집이 참 다양해요. 구조도 모두 다르고 경관도 모두 다르고 매번 올때마다 오늘은 어느 집에서 묶을까 기대하게 되네요. 똑같은 방 똑같은 집이었다면 금방 실증이 났을텐데 이에스리조트는 자주 와도 재미가 있어요.


바닥은 뜨끈뜨끈 온돌이 남다르죠


보드게임도 빌릴수 있어요.


크리스마스 이벤트 리본트리 만들기
반짝반짝하니 크리스마스 분위기 나네요.

그리고 기다리고 기다리던
산타 선물 배달 이벤트


체육 선생님 산타가 아니라 진짜 할아버지 산타!
아이들이 놀라고 흥분했던 모습이 잊혀지지 않네요.
고마워요 산타할아버지! 고마워요 클럽ES!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