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중한여행/제주도

제주 라마다프라자 디럭스패밀리 트윈

by 심심 풀이 과정 2017. 1. 8.
728x90
반응형

어른 둘 아이 둘이 지내기엔 일반 슈페리어나 스탠다드 객실, 더블 침대 한개나, 싱글 두개는 좁아서 더블 침대 2개가 있는 디럭스패밀리 트윈으로 라마다프라자 제주 호텔을 이용했어요.


성인 4명도 이용할 수 있는 디럭스 패밀리 트윈은 방도 작지 않고 슬리퍼 4개, 특히 옷걸이가 넉넉한게 마음에 들었어요.


욕실도 화장실, 샤워실, 세면대 욕조가 분리도어 있어서 여럿이 사용하기 편했어요.


환상적이었던 바다 전망, 라마다프라자 호텔은 해변에 바로 위치하고 있어서 방에서 바다가 바로 보이는데, 꼭 파도가 방에 밀려들것 같은 느낌이에요.

​​​​

창가에서 밖을 보다 위를 보니 커텐을 잘 칠 수 있는 이런 아이디어가 눈에 띄네요.


제주도 시내나 공항 근처 호텔보다 조금 비쌌지만 객실도 깨끗하고 환풍구도 깨끗해서 만족도는 높았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