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중한여행/제주도

제주 브릭캠퍼스 레고 박물관 전시회 갤러리? 대단한 레고 작품들을 볼 수 있는곳

by 심심 풀이 과정 2018. 1. 23.
728x90
반응형

​제주도 브릭 캠퍼스에 다녀왔다.

지난번에 갔던 레고까페보다 규모가 훨씬 컸고 작품도 많았다.

레고를 만드는 체험 장소도 있었지만 자유롭게 블럭을 만드는 곳으로 따로 설명서가 있지는 않았다.

대신 신기하고 대단한 작품들이 많았다.  

레고 박물관, 전시회 , 갤러리 같은 곳이었다.

많은 작가의 작품을 한 곳에서 볼 수 있어 좋았고 레고를 만들때 영감이나 아이디어를 얻기 좋은 곳인 것 같다.

​개관한지 한달 조금 넘었다며 개관 특별 할인을 해준다. 1월 31일까지 8천원 시간 제한은 없다.

​날이 좋으면 야외에서도 놀 수 있을 것 같다.

​작가의 작품들을 전시회 놓았다.

​​​​​

​디테일이 살아있는 다방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