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체적소비/식품

천년 굴비 추천, 조기 살이 탱탱하다

by 심심 풀이 과정 2017. 5. 21.
728x90
반응형

​굴비는 주로 부모님이 주시거나

가끔 마트에서 산게 다였다.

그러다 이번에 인터넷으로 굴비를 사게 되었다.

배송 상자 안에는 천년 굴비 업체 설명과

굴비 보관 방법,

 유의 사항을 담은 전단지가 있었다.



​앗 근데 스티로품을 열고 깜짝 놀랐다.

이중으로 된 정성스런 배송 상자로 

기대치가 높아져서 그랬을까?

인터넷으로 처음 굴비를 산지라

낱개 포장되지 않은 굴비에 당황했다.

으레 고등어나 갈치처럼 각각 포장되었을 줄 알았다.


굴비는 원래 10마리씩 두 줄로 엮어 두름으로 파니

이런 모습이 더 믿을 수 있긴 하다.


필요한 만큼 두 세마리씩 소분해서 비닐에 담아

냉동실에 다시 얼렸다.


그리고 두 마리를 구웠다.



와! 지금까지 굴비는 다 똑같은 맛인 줄 알았다.

살이 탱탱하고 부드러웠다.

얼마나 신선한지 내장 옆의 살도 

많이 쓰지 않고 맛있었다.


고등어만 좋아했던 아들도

이렇게 맛있는 생선은 처음이라고 한다.

이제 조기를 좋아하겠다고 한다.

아이들이 맛있어서 거의 한 개씩을 다 먹는다.

20마리가 금방 동날 것 같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