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식사/강남

강남역 베트남 음식점 르사이공, 의외의 맛집

by 심심 풀이 과정 2017. 6. 4.
728x90
반응형

강남 ​화요일 5시면,

음식점에 사람이 많을 시간인데

우리가 간 르 사이공엔 아무도 없었다.

약간 불안했지만

쌀국수는 점심에 사람이 많지 않을까 싶어

메뉴를 주문하고 기다리니

한 두 테이블에 손님이 더 왔다.


​메뉴판의 소개글이 인상깊었다.

참 정직해 보였다.

​베트남 볶음 국수 해물과 프리미엄 쌀국수를 주문했다.

​볶음 국수는 보기엔 하애서 맛이 없어 보였지만

최근에 먹은 볶음 국수 중 가장 맛있었다.

쌀국수도 베트남 레스토랑의 흔한 육수가 아닌

진하고 깊은 맛이나는 육수였다.

사람이 별로 없어서 맛집이 아닌 줄 알았는데

같이 간 분들 모두 만족해 할 만한 음식점이었다.

사람이 없으니 오히려 조용하니 

이야기 하기도 좋았다.

장소도 넓어서 모임 장소나

베트남 음식이 부담 없어서

소개팅 장소로도 추천하고 싶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