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식사/동탄

동탄 메타폴리스 옆 썬큰 공원 맛집 신동탄장 두루치기 역사가 있는 집

by 심심 풀이 과정 2017. 6. 18.
728x90
반응형

​대략 8년 전 쯤

동탄2 신도시가 생기기 전

그곳 어느 쯤에

동탄장이라는 두루치기 집이 있었다.

식육점을 같이 하던 고기집이었는데

허름한 곳이였는데도

갈때마다 사람들로 부쩍였다.


남편은 가끔 그 곳 두루치기가 생각난다했다.

그러다 몇 년 전에 동탄장이 생겼다며 

노작공원에 찾아갔지만 

이미 문을 닫은 후였다.

그러고 몇 달 전 집 가까운 곳을 지나다가

우연히 동탄장을 다시 발견했다.


​신동탄장? 긴가민가

메뉴는 같은 것 같은데

우선 들어가보았다.

​그리고 두루치기를 주문해서 먹어보았다.

혹시나 아닐수도 있어서

음식사진을 찍지 않았다.

그러나 맛이 똑같았다.

그래서 찍은 사진이다.


두루치기가 뭐라고,

맛의 차이가 있으면 얼마나 있냐고 

남편에게 물어보니

그냥 맛있단다.

남편만 느끼는 그 맛까지는 몰라도

평범한 입맛을 가진 사람이 먹어도 

맛있는 전통적인 두루치기 맛이다.

아주 특별한 맛은 아니지만

그냥 배부르게 맛있게 먹을 수 있다.


밥도 더 주시고 국도 더 주시고

친절히 서빙해주시길래

용기를 내어 여쭤보니

동탄장에서 일하시다가 

동탄장이 없어지자

비법을 전수받고 음식점을 내셨다한다.

주인 아주머님이 참 소박하고 정겨우셨다.


평일 점심에는 주변 직장인들이 많이 오신다했다.

주말에는 손님이 없을 때도 있어서

일요일은 안나오실때도 있다고 한다.

위치가 좀 애매해서 많은 분들이 모르실 것 같다.

메타폴리스에서 파라곤쪽으로 가는 길,

파라곤 맞은 편, 센트럴 S타운이란다.

썬큰 공원이 지하1층인 셈이라

2층으로 보이는 1층에 신동탄장이 있다.

아무쪼록 자리 잘 잡으셔서 번창하셨으면 좋겠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