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식사/동탄

동탄 노작공원 맛집 벌교 참꼬막, 꼬막 까먹는 재미가 있네

by 심심 풀이 과정 2017. 5. 10.
728x90
반응형

​사실 노작공원에 벌교 참꼬막이 처음 생긴

몇 년 전에 한번 가고 안가다가

이번에 고기 싫다는 부모님이랑 갈만한데 찾다가

모시고 갔다와서 또 가게됐다.


그전이랑 메뉴가 달라졌는지

세트 메뉴에 먹을 것도 많았고

아이들도 의외로 꼬막을 잘 먹었다.




​참꼬막 정식을 시키면

그냥 꼬막 정식에 참꼬막과

꼬막탕수육이 더 나온다.


꼬막 회무침도 나오고


샐러드와 꼬막 탕슈육


메생이 전과 참꼬막

그리고 나중에 꼬막 비빔밥과 반찬도 나온다.



처음엔 꼬막 따는 방법을 몰랐다.

꼬막 따라고 도구를 주셔서

꼬막 벌어지는 부분에 도구를 넣는 줄 알았다.

꼬막 입부분에 넣으려니 잘 안 들어가서

애쓰고 있자 직원이 웃으며 가르쳐 주었다.


꼬막 뒷부분에 기구를 넣고 딱 누르니

화통하게 꼬막이 쩍 벌어졌다.

아이들도 재밌어서 계속 해대고

재밌는 경험이었다.



참꼬막도 맛있고 다른 반찬들도 맛있고

아이들도 잘 먹고 즐거운 외식이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