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식사/동탄

동탄 노작공원 맛집 추천 포항물회, 시원한 맛이 있는 물회

by 심심 풀이 과정 2017. 5. 21.
728x90
반응형

​물회가 먹고 싶다하여

노작공원에 있는 포항 물회로 갔다.

아 그런데 주차장에 차가 한대도 없었다.

토요일 점심 시간인데...

지나가다 본 게 다인지라 첫 방문에 약간 불안했다.


오늘 영업하시냐고? 조심스레 물으며 들어가니

손님은 우리밖에 없었다.

회정식 2개와 물회 하나를 시켰다.



전복죽은 맛있었다.

반찬이 하나 둘 나오자 

처음에 불안했던 마음이 좀 풀어졌다.​


회정식이라 회는 양이 많지 않았지만

신선하고 맛있었다.

다른 반찬도 다 맛있어서 아이들도 잘 먹었다.


특히 이 알밥이 맛있었다.

정식 2개라 알밥이 두 개가 나왔는데

알밥 하나는 아이들 먹기 좋게 김치 빼고 나왔다.

김치 뺴니 더 바싹바싹하고 맛있었다.


김치가 들어있는 알밥도 맛있었다.

이 집은 알밥이 참 맛있었다.


매운탕도 양도 많고 맛있었다.

회정식에 비록 회는 좀 적었지만

반찬에 알밥에 매운탕까지 구성이 좋았다.



그리고 주인공, 물회

포항에서 잡고기가 들어간 물회를 먹어 봤었는데

회가 달라서 그런가 이 집 물회가 더 맛있었다.

물론 시원한 맛에 물회를 먹지만

얼음이 들어가서 그냥 시원한 맛이 아니라

다른 물회와 다르게 개운하게 시원한 무슨 맛이 있었다.

가격 대비 푸짐하게 잘 먹은 한 끼 외식이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