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꾸준한일상/생활

책상위 먼지 닦을때 좋은 정전기 청소포 부직포

by 심심 풀이 과정 2022. 12. 15.
728x90
반응형

청소기를 안 쓸때는 정전기 청소포를 밀대에 끼어서 사용했었다. 한동안 밀대를 쓰지 않아서 부직포가 남아 있었다.


책상위 서랍위 티비장위 피아노위에 먼지가 뽀얗게 쌓여서 평소처럼 물티슈로 닦았다. 그러나 물티슈는 먼지가 뭉쳤고 물티슈로 뭉친 먼지를 집기가 힘들었다.
그러다 남아 있는 정전기 청소포를 사용해보았다. 바닥을 청소할때처럼 먼지가 잘 달라붙어 금방 깨끗해졌다.
한 장이 크기 때문에 잘 접어서 한 면으로 책상 닦고 반대면으로 피아노 위 닦고 펼치고 돌려서 모든 면을 알뜰히 전 집안의 먼지를 닦았다.
먼지 날림도 적고 먼지가 뭉치지도 않고 먼지 제거에 청소포 부직포는 안성 맞춤이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