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꾸준한일상/생활

안경 김 서리지 않는 네퓨어 마스크

by 심심 풀이 과정 2023. 1. 5.
728x90
반응형

네퓨어도 있고 뉴네퓨어도 있던데 무슨 차이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내가 원하는 끈조절 기능이 똑같은거 같아서 가격비교해서 둘 중에 하나를 샀었다.

네퓨어 마스크에 정착하게 된 이유는 다른 대형 마스크가 다 작아서 남편이 불편해했기 때문이다.
이 네퓨어 마스크는 끈을 최대로 늘리면 다른 마스크들보다 훨씬 넉넉하게 쓸 수 있다. 또 소형을 사용하는 아이들은 끈을 줄여서 얼굴에 맞춰서 잘 쓸 수 있다.

한 봉에 다섯개씩 들어있다.
첨엔 낱개 포장된 것보다 불편했는데
지금은 쓰레기도 많이 안 나오고 더 좋다.

주로 검은색을 썼었는데 이번에 다른 색을 샀다.
여자들이 많이 쓰는 살색보다는 베이지색 느낌이라 남편이 써도 괜찮았다.

그러나 나는 집에 실패한 마스크 처리를 위해 아무거나 쓰고 있었는데 겨울이 시작되고 안경에 서리가 너무 껴서 불편해졌다.
김서림 방지 안경 닦이도 썼었는데 어떤건 약품 냄새가 너무나서 안경과 가까운 나의 취약한 눈에 악영향을 미칠까봐 노파심에 사용하지 않게됐다.

그러다 우연히 남편용 네퓨어 마스크를 썼는데 안경에 김이 덜 서리는걸 알게됐다. 마스크 코 와이어를 코에 밀착되게 구부리면 정말 하나도 김이 안 서릴때도 있고 움직이다가 밀착이 조금 풀려도 김이 생겼다가 금방 없어졌다. 다른것처럼 앞이 안 보일정도로 김서림이 심하지 않았다.

아이 한명도 안경을 쓰는데 자기는 김 안서린다고 하다가 학교에서 준 다른 마스크를 써보더니 이 마스크 왜 이러지하며 처음 느껴보는 반응을 보였다.

다른 좋은 마스크도 많겠지만 끈 조절되고 김 안서리는 마스크는 네퓨어 마스크가 좋은것같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