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식사/기타

대전 성심당 소보루

by 심심 풀이 과정 2016. 12. 17.
728x90
반응형

대전에 결혼식이 있어서 다녀오는 길에 대전역에서 성심당 소보루를 사왔네요. 대전역에는 5명에 한명 꼴로 이 쇼핑백을 들고 다닌다는데 성심당의 역사가 너무 이쁜 그림으로 설명되어 있네요.
​​​



튀김소보로 한 상자에 만원. 20분 기다렸다네요. 오는길어 다 식긴했지만 기름에 튀겨진 바삭한 소보루가 맛있네요.

​​

현대백화점이었나? 서울에서도 성심당 빵집을 본적이 있어요. 멀리서 길게 줄이 서 있었는데
튀소 35주년을 기념하여 탄생된 튀소 동생 튀소구마는 대전에서만 은행동 본점 대전역점 롯데대전점에서만 판매된데요. 튀소구마도 달달하고 부드러워 아이들도 잘 먹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