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꾸는활동/코딩

코딩교육 엔트리 사이트 나의 작품 삭제하는 방법

by 심심 풀이 과정 2017. 2. 16.
728x90
반응형

 코딩교육 엔트리 사이트에서 작품 만들기를 하고 저장한 후 작품 조회를 누르면 나의 작품 페이지가 나와요. 그 페이지에서 작품 만들기를 하다가 잘못 저장한 작품이 있거나 이제 더이상 필요없어진 작품을 정리하고 싶은데 삭제하는 방법을 찾을 수가 없었어요. 

 작품 만들기 페이지에도 저장하기만 있지 삭제하는 방법이 없구요. 작품 조회를 할 수 있는 나의 작품 페이지에서 해당 작품을 이리저리 살펴봐도 바로 없앨 수 있는 방법이 없었죠.

 

 그러다 해당 작품을 클릭한 후 들어간 작품 보기 페이지에서 삭제하는 버튼을 발견했어요. 이 버튼이 작품 만들기 페이지에 각 작품마다 있었으면 작품 보기 페이지에 들어갈 필요 없이 덜 번거롭게 작품들을 정리할 수 있었을텐데 약간 아쉬움이 남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