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꾸는활동/블로그

인물화 그림

by 심심 풀이 과정 2022. 12. 5.
728x90
반응형

새로운 취미가 생겼다.
유튜브를 보면서 그림을 공부 중이다.
연습 삼아 지인들 그림을 그려서 선물하고 있다.
아직은 인물화와 캐리커처 중간 어디쯤인것 같다.

이쁘게 그리다보니 캐리커쳐 느낌이 많이 돼버렸다. 20년은 어려 보이고 많이 안 닮았지만 좋아해주시고 덕담도 해주셔서 기분도 좋고 보람도 느껴졌다.
귀엽고 발랄한 느낌을 살려 보았다~

그리다보니 자꾸 연예인을 닮아가고 모델에서는 멀어지지만 그래도 이쁘게 그려주고 싶었다.
너그럽고 온화한 느낌을 살려보았다~

좀 더  생기 있는 그림을 그리고 싶어서 색연필로 색을 넣었다.  밑그림에 펜으로 강조할 부분을 그리고 색연필을 칠하니 번지는 단점이 있다.
매력적이고 우아한 느낌을 살려보았다~


입술 그리는게 계속 어려웠지만 이번엔 살짝 미소 짓는게 잘 나왔다.
지적이고 상냥한 느낌을 살려보았다.

친구가 자기 고양이 그림을 그려달래서 그려줬다.
난 고양이를 잘 몰라서 이게 잘 그린건지 모르겠는데
받고 엄청 좋아했다. 그래도 얼떨떨하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