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체적소비/장난감

시스맥스 멀티박스 12단으로 레고 색상별로 정리하기

by 심심 풀이 과정 2018. 4. 19.
728x90
반응형

​레고를 잘 정리할 수 있는 방법을 찾다가 코스트코에 파는 시스맥스 멀티박스를 활용해 보게되었다.

레고 양이 많고 색상이 많다보니 하나로는 부족해서 12단 두 박스를 겹쳐서 쌓았다.

홈이 있어 겹쳐서 쌓기 좋았고 맨 위 상단에는 완성품을 전시하기도 좋았다.

​투명한 서랍은 색상을 쉽게 구별할 수 있어 좋았고 생각보다 레고도 많이 들어갔다.

검정색과 밝은 회색, 진회색은 양이 많아 세 칸씩을 할애해 주었다.

문을 쭉 열어 놓고 해당하는 부품들을 넣기에 편했다.

그러나 서랍이 쉽게 빠지는 건 단점이자 장점. 잘 안보이는 건 서랍을 빼서 찾은 후 다시 끼어 놓았다.

그리고 가벼워서 저리 다 열어 놓으면 앞으로 넘어질 수도 있다. 조금의 주의는 필요할 듯 하다.

서랍을 열었을 때 안의 테두리의 마감부분이 약간 날카로워서 모르고 손을 집어 넣으면 살짝 긁힐 수도 있다.


레고를 깔끔하게 정리하는 용도로 아주 잘 사용중이다.


728x90
반응형

댓글